• contentSinchon
  • contentHealthSystem
  • contentMirae
  • contentInternational

신촌캠퍼스

Sinchon Campus

연세정신의 전통과
유산을 이어 온 혁신의 터전

민족의 아픔과 기쁨의 역사를 함께해 온 신촌캠퍼스는 한국 사회의 정치, 경제, 사회, 문화의 중심에서 미래를 향한 혁신의 길을 개척해 왔습니다. 연세정신의 전통과 유산을 계승해 온 신촌캠퍼스는 의료원과 국제캠퍼스, 미래캠퍼스를 연결하면서 미래사회를 대비하는 교육·연구의 심장부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대학으로서 갖추어야 할 캠퍼스 인프라를 구축한 신촌캠퍼스는 학문 간 경계를 뛰어넘는 융합교육과 도전적 연구를 선도하며, 글로벌 사회공헌을 통해 대학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신촌캠퍼스 VR 보기 캠퍼스 맵

연세의료원

Yonsei University Health System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동북아시아의 의료 허브

139년의 축적된 의료 경험과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연세의료원은 우리나라 의학계의 역사이며 요람입니다. 세브란스병원, 연세암병원, 강남세브란스병원, 치과대학병원, 용인세브란스병원 등 5개 병원의 메디컬 콤플렉스를 갖추고, 모든 기관들이 유기적으로 연결된 통합 유비쿼터스 정보시스템과 세계가 감동하는 최첨단 의료시스템을 구현했습니다. 풍부한 임상의학과 각 대학이 보유한 기초의학 분야와의 융합연구를 통해 교육과 연구, 진료의 조화로운 발전을 이루면서 ‘하나님의 사랑으로 인류를 질병으로부터 자유롭게 한다’는 사명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캠퍼스 맵

미래캠퍼스

Mirae Campus

미래가치를 창조하는
자율융합 대학

국내대학 최초로 RC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성공적으로 정착시키며 고등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주도한 미래캠퍼스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추어 새로운 교육기법과 교과과정을 도입하는 등 학부 교육과정을 개편해 창의성과 융합 능력을 배양하는 교육혁신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미래캠퍼스는 미래형 교육모델의 확산을 통해 국내대학의 미래가치와 교육을 선도하는 대학으로서 백년대계의 새 희망을 펼쳐 나가고 있습니다.

캠퍼스 맵

국제캠퍼스

International Campus

세계를 향해 가는
글로벌 교육의 중심

국제캠퍼스는 레지덴셜 칼리지(RC), 융합교육, 국제화 프로그램 등 연세대학교가 지향하는 새로운 대학교육의 패러다임이 실현되고 있는 연세의 새로운 심장입니다. 선도적인 융합교육이 진행되고 있는 공과대학 글로벌융합공학부, 언더우드국제대학(UIC)의 융합과학공학부(ISE), 융합인문사회과학부(HASS), 약학대학의 모든 교육 과정이 국제캠퍼스에서 이루어지고 있으며 특정 학문이나 분야의 한계를 넘어서는 창의성을 지닌 글로벌 미래인재를 키우는 요람이 되고 있습니다.

캠퍼스 맵